청주 봉명동 태국 요리 음식 데이트하기 좋은 핫플 홀리쉬립스

2024. 2. 19. 22:17카테고리 없음

청주 봉명동 태국 요리 음식

데이트하기 좋은 핫플 홀리쉬립스

위치

  1.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1순환로 581 2층
  2. 홀리쉬립스
  3. 봉명동

"홀리 쉬립스"

태국 음식이 한국에 있다고요?

너무 생소했었던 간판과 요리.

겉보기엔 새우를 파는 시푸드(sea food) 전문점

같은 모습입니다.

주차장이 있다는 사실.

뒤편에 있으니까

맘껏 주차를 하고 음식을 먹으세요.

내부는 매우 예쁩니다.

여자 남자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인 듯합니다.

한편엔

태국 음식, 과자 같은 것들이 있네요.

홀리 쉬립스 영수증을 갖고

1층 별난 바게트를 간다면?

아메리카노 1,000원 할인입니다.

식사가 끝난 후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참여한다면

직접 만든 밀크티를 받아볼 수 있어요.

엔틱한 디자인의 실내 식탁 디자인

너무 예쁜 모습인 것 같습니다.

맵기와 소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뉴 특성상 바로 부어먹는 음식이라 합니다.

소스, 소금, 등등 각종 태국 소스가 나왔습니다.

 

태국 음식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맛있게 먹었던 음식입니다.

타투까지 하는 모양입니다?

타투를 원하신다면 홀리 쉬립스로ㅋㅋ

음식점인데 타투를 해볼 수 있습니다.

(사장님 몇 개의 사업을 하시나요?)

오전 11시

그리고

22시 마감입니다.

매주 목요일은 '휴무'입니다.

예술 작품들도 있네요?

아주 잘 먹었습니다.

조개 요리는 진짜 적극 추천합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ㅋㅋ

태국 음식의 특징

  1. 매운맛과 조화: 태국 음식은 종종 매운맛이 강조되며, 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살립니다. 그러나 이 매운맛은 다른 맛과 조화롭게 조절되어 있어 균형 있는 맛을 제공합니다.
  2. 신선한 재료: 태국 음식은 주로 신선한 과일, 야채, 해산물 등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신선한 재료의 풍미와 영양가를 최대한 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3. 향신료와 허브의 다양한 사용: 고추, 레몬그라스, 생강, 대파, 마늘 등의 향신료와 허브가 널리 사용됩니다. 이것들은 음식에 특별한 향과 맛을 더해줍니다.
  4. 바람직한 텍스처: 태국 음식은 종종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바삭하게 튀겨내거나 부드럽게 조리하여 다양한 텍스처를 제공합니다.
  5. 다양한 요리 스타일: 태국 음식은 국, 찌개, 볶음요리, 구이,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서로 다른 조리 방법과 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맛을 제공합니다.
  6. 주로 쌀과 끓인 쌀떡: 태국은 주로 쌀을 이용하여 밥이나 끓인 쌀떡 등의 음식을 만듭니다. 밥은 태국 음식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맛있는 소스와 함께 함께 먹습니다.

맛 총평

  1. 필자는 태국 음식을 처음 먹어보았다. (정확하게 태국 여행 가서 먹어보긴 했었지만, 똥양꿍을 1번 먹어본 후 일절 먹지 않게 되었다...)
  2. 충격적인 똥양꿍을 먹어본 후 필자는 태국 음식은 '나와 맞지 않는다'라고 생각을 했었다.
  3. 그런데, 오늘 선입견이 깨진 것 같다. 맛있었다. 마치 구수한 청국장을 먹는 듯한 맛이었다.

(표현은 청국장, 태국인 입장에선 똥양꿍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