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SNPE 바디로운 몸매 척추교정 바른 자세 체험으로 근막 이완의 시원함을 느껴보다

2023. 12. 29. 19:06카테고리 없음

서산 SNPE 바디로운 몸매 척추교정 바른 자세 체험으로 근막 이완의 시원함을 느껴보다

안녕하세요! 고쌤입니다. 평소 진짜 앉아서 화상수업을 계속하니까 거북목이 너무 심해졌어요.

평소 거북목이 있는 줄은 알고 있었죠...

근데 도저히 이젠 못 참겠더라고요.

그러다가 지인을 통해 알게 된 SNPE 운동

그냥 이름만 들어봤었다가

서산에 처음 생긴 SNPE 운동 센터가

있다고 하여 체험을 왔습니다.

들어가면 실내화로~

 

카운터 앞 기다리니

체험 오셨냐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

(기대 기대)

탈의실로 이동했답니다. (두근두근)

영업시간

  1. 오전 10:00~22:00 (월~금)
  2. 주말/공휴일 : 휴무

센터 소개

  1. 서산에 처음 생긴 SNPE 운동센터 바디로운
  2. 바른 자세 척추센터는 Self Natural Posture Exercise : SNPE(자기 스스로 하는 인간 본연의 자세를 회복하는 운동)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기존의 운동 및 증세를 해결하는 방법이 타인에 의존한 방법이었다면, SNPE는 증세를 느끼는 본인이 자신의 노력으로 본래의 자세를 회복하여 비뚤어진 자세와 척추를 바로잡는 운동법이라고 합니다.
  3. 바디로운에서 진행하는 운동방법은 변형된 척추, 골반을 스스로 바로잡는 신개념 자연치유 운동 테라피입니다. 바른 자세 벨트와 척추 운동 도구를 활용한 운동으로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카이로프랙틱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해결하는 새로운 개념의 셀프 테라피 운동입니다.
  4. 센터 대표님 경력이 좋다. 다양한 운동을 10년 이상 해 왔다고 하시네요^^!

위치

  1. 서산에 SNPE 하는 센터는 처음!
  2. 충청남도 서산시 고운로 275-2 501호
  3. 주차는 상가 건물 안 가능하나 협소함. 동문동 코아루 아파트 뒤편 '일품 대패' 따라서 직진 '더릭'이라는 음식점 앞 공용주차장이 있다.

신규 오픈이라 그런지 너무 세련됐네요ㅎㅎ

센터 대표님을 만났는데,

너무 몸매가 훌륭하여 믿음이 더 생겼었습니다.

(마치 운동선수 같은 느낌)

근데 센터장님과 친해져 이야기도 좀 해봤었는데

과거에 나름 고충이 많으셨었나 보더라고요.

허리 통증 때문에 잠도 못 주무시고,

걷다가 느껴지는 다리, 허리 통증으로

매일 약 먹어야 잠을 잘 정도였었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센터장님도 SNPE를 만났다고 하시네요.

저는 격하게 공감을 하지 않을 수 없었죠.

왜냐? 저도 그렇거든요 ㅠㅠ

물론 증상이 완벽하게 같진 않을 수 있지만,

저도 허리 척추 다리 저림 발목 쪽 문제가 있습니다.

(오른쪽 다리 스트레스 골절? 실제로 이것 때문에 수년간 고생한 필자...)

센터 대표님:

"운동은 늘 고통스러운 거지만 해야 하는 일"

이 말이 저에게 와닿았네요.

대표님이 말하길 SNPE를 만나고 모든 것이 달라졌으며, 허리 통증 없이 발 뻗고 잠을 자게 된 이후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하셨어요.

근데 고통만 사라지는 것이 아닌

몸매 라인이 예뻐지고 정리되는 모습을 보고,

'이 운동 많은 사람에게 알려야겠다'

이런 꿈으로 센터를 오픈했다고 하시네요.

정말 센터 대표님 마인드 대박이지 않나요?

체험자로써 그리고 체험이 끝난 후 등록을 생각하는 저의 입장으로써 커리큘럼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전 SNPE 초보입니다. 기초 수업을 받았어요.

12월 26일~29일 무료체험수업

마지막 날 29일에 딱 걸려 운이 좋았죠ㅎㅎ

바디로운 바른 자세 척추 운동센터는 어떤 커리큘럼이 있을까?

  1. 바른 자세 정렬 잡기
  2. 근막 이완을 통해 어깨/목 통증케어
  3. 하체 순환 중심으로 밸런스 회복 운동
  4. 통증 해결+체형교정+몸매 라인 변화=SNPE
  5. 기초운동으로 진행되니 연로하신 분들도 걱정이 없으실 것입니다.

제가 느낀 SNPE는 진짜 너무 대박 시원함 그 자체였었고, 좀 더 등록하여 배워봐야겠지만 그리 어렵지 않았었습니다. 섬세하고 꼼꼼한 티칭으로 코칭을 해주시니 문제없이 따라갔었어요.

오늘 체험 모두 처음 하는 분들이었는데, 모두 어렵지 않게 따라오셨어요ㅎㅎ

(모든 도구 세팅 다 되어있고, 수건도 있습니다.)

제가 겪어보니

이런 분들이 SNPE 하시면 좋을 듯해요

  1. 체형관리(교정)을 원하시는 분
  2. 바른 자세가 궁금하신 분
  3. 부종이 스트레스인 분
  4. 어깨, 목, 통증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
  5. 내 몸에 구조 및 통증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
  6. 다양한 운동을 해봤지만 체형 변화가 더뎠던 분
  7. 다이어트가 어려운 분
  8. 골반 라인이 가지고 싶은 분
  9. 밤에 꿀잠 자고 싶은 분

카카오 채널

저도 카카오 채널로 편하게 문의했어요.

@바디로운_서산

친구 추가하면 많은 혜택 이벤트 정보 공유가

원활히 이뤄지니 꼭 추가해 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