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평동 꿀돼지삼겹살 국내산 숙성고기 청주 삼겹살맛집

2023. 11. 17. 14:51카테고리 없음

분평동 꿀돼지삼겹살 국내산 숙성고기 청주 삼겹살맛집

안녕하세요 고쌤입니다!

즐거운 저녁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저희는 오늘 청주 분평동에 위치한

꿀돼지 삼겹살을 다녀왔습니다.

제 본가가 분평동인데

본가에 맛있는 고깃집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과 오기 전 지인들과 함께

먼저 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다 ㅎ

분평동 고기집 꿀돼지 삼겹살은

오후 12시 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요!


위치 공유 해 드립니다.

여기는 분평동 전자렌드 있는 쪽인데요!

분평주공 6단지 맞은편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꿀돼지 삼겹살은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식당인데

고기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푸짐하고 맛도 좋으니

생각이 나서

또 방문을 하게 되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안내 해 주시는 자리로 갔습니다.

고기판도 사이즈가 무척 큰게~

벌써 부터 고기 먹을 생각에 기대가 되는데요!

분평동삼겹살 맛집 꿀돼지 삼겹살은

100% 국내산 숙성고기를 사용을 하시고 있다고 해요!

고기 냉장고 안에

숙성을 하고 있는 고기들이 보이시나요?

그만큼 고기 하나 하나도 음식도

사장님들의 정성이 보입니다.

문구에 오빠는 고기 구울때가 제일 멋져!

라고 써 있길래 저도 마침 오빠랑 와서

저 문구를 그대로 읽어 보았습니다 ㅋㅋ

( 오빠는 고기 구울때가 제일 멋져 ! )

그러더니 바로 찝게를 잡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한 당신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오다 ~

여기 문구와 멘트들도

하나 부터 열까지 너무 마음에 쏙 듭니다.

 

매장도 넓고매우 청결했습니다.

또한 주방에서 요리 하시는

모습도 보이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요리를 하시는 모습을 보며

너무 행복한 고기를 먹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다

정수기 위에 휴대폰 충전기가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이 필요 하신 분들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요!

보통은 120g 에 13,000원 정도인 고깃집이

많이 있는데

분평동 고깃집은 180g에 14,000원??

실화 인가요?

와 ,,,

저 메뉴판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안쪽에도 손님들이 오셔서 고기를 드실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이 되어 있어서

자리 없어서 웨이팅을 해야 하는 걱정을

좀더 덜어 주셨습니다. ㅋㅋ

하지만 정말 ..

손님들이 많이 있을 때가 있어서

웨이팅은 필수 인거 같아요 ~!

저희는 총 3명이서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일단 삼겹살 1인분 그리고 목살1인분

이렇게 총 2인분을 시켰습니다.

180g 이여서 먹고 부족하면

더 주문을 하면 되기에

일단 먹을 수 있는

만큼 먹고 다른 메뉴들도

같이 먹어 보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

분평동 고깃집 꿀돼지삼겹살은

없는 메뉴가 없습니다.

왠만한 식당에 있는 메뉴

모두 있더라구요!

 

고기를 가져가다 주신 후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여기 파김치 정말 맛집입니다.

파김치도 정말 맛있게 잘 익었더라구요.

그리고 고구마도 같이

고기 구워서 먹을때 드시라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

이제 판이 어느 정도 대워 진 후

판에 고기 기름칠을 해 주어야 겠죠?

파채도 직접 양념을 하셔서

주신거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열심히 고기 기름칠을 해 주고 있답니다 ㅎㅎ

기름칠을 해 주었다고 벌써 고기판이

달라졌네요.

정말 열심히 문질렀나 봅니다

치이이익~

고기를 올릴 때 그 소리 다들 아시죠?

정말 푸짐 해 보입니다.🥰

삼겹살과 목살이 맛있게 익어가는 중 😘

저 진짜 상추랑 미나리랑 깻잎

쌈싸먹는거 정말 좋아하는데

여긴 무척 푸짐했습니다.

고기가 어느 정도 익었다면?

먹기 좋게 잘라 주어야 하겠지요~

그럼 익은 고기를 골라

쌈을 싸 먹어 볼까요 ? ㅎㅎ

와 정말 맛있는 고기 먹을 생각에

무척 행복 하기만 합니다.

파채와 함께 먹는 삼겹살 ..

최고의 조합 아닌가요? ㅎ

된장찌개도 얼큰하고

국물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찌개가 맛있으니 손이 계속가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필수 음식인 요리는?

볶음밥 ~~

볶음밥을 비벼 준 후 마지막으로 깻잎과

미나리를 잘라 올려 주었습니다.

깻잎도 향 좋아서 같이 먹으면 너무 좋지만

미나리도 함께 있으니 더더욱

맛있었고 그의 맛은 4배 그 이상이였답니다~

사진속 이지만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

분평동 삼겹살 맛집

꿀돼지 삼겹살 최고 ~

먹어보지 않아서 안와본 적은 있어도

한번 오고 안오는 집은 아닙니다.

맛있으면 여러번 오는게 맛죠..

그래서 저는 오늘 또 방문 했답니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