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산남동 스시 맛집 이자카야 양양초 초밥 먹고 왔어요

2023. 11. 7. 19:10카테고리 없음

청주 산남동 스시 맛집

이자카야 양양초 초밥 먹고 왔어요

양양초를 다녀왔어요. 초밥 맛집!

청주 산남동에 있는 양양초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80년대 90년대 분위기?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와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새우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점심특선도 하니,

좀 더 저렴하게 먹으실 분들은

점심에 와서 한 끼 해보세요!

우동도 맛있겠다ㅠㅠ

다음엔 저도 점심에 와봐야겠어요.

등심돈까스 + 미니우동 추천!

처음에 간판이 좀 작아서

지나칠 뻔했네요.

양양초 외관 모습입니다.

찾아오시는 분들

길 헤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겉모습이 완전 아날로그ㅋㅋ

제 감성과 맞아떨어지네요.

처음에 이거 보고

신라면 생각했어요ㅋㅋ

뭔가 비슷하지 않나요?

분위기 완전 일본틱합니다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 모습도 완전 니뽄스타일!

산남동 양양초는 하이볼 맛집인지

곳곳에 하이볼이

많이 벽에 붙어 있더라고요.

사장님께서 피규어를 좋아하시는지

들어오는 문 옆에

피규어 들이 가득했습니다.

피규어 들 중에서 제 눈에 먼저

가장 보이 것은 원피스에 나오는 쵸파!

보기만 해도

쵸파 정말 귀여워요 😘

저희는 식당 안쪽에

안내해 주신 테이블에 갔습니다.

분위기도 일본 스타일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내부 분위기도 색달랐습니다.

 

사장님께서 메뉴판을 가져다

주시는 모습입니다.

타이밍도 딱 기가 막히게

사장님께서 메뉴판을 들고

걸어오시는 모습을 딱 찍었네요.

메뉴판 들을 하나하나

찍어 보았습니다.

솔직히 다 먹고 싶은데

무엇을 먹어야 할지

결정 장애가 올 만큼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지 매우 많이 고민이 되더라고요

정말 ...

다 맛있어 보이네요

메뉴들이 정말 많이 있지 않나요?

또한 주류들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양양초는 안 와본 적은 있어도

한번 오고 말 곳은 아니라는 것이

딱 보이더라구요

다양한 주류들도 있어서

본인의 취향껏 골라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 참!

그리고 마지막 페이지에는

와인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바로 저희가 앉은

테이블 벽에 붙여 저 있는 하이볼을 각 1개씩

주문을 했습니다.

같이 온 지인은 애플 하이볼

그리고 저는 피치 하이볼을 주문을 했는데요.

 

두 개다 맛있긴 했지만

그중에 저는 피치 하이볼이 맛있어서

본인들의 취향대로 먹었답니다~~

하이볼 색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부추!

저희는 초밥 모듬을 주문을 했는데

초밥이 나오기 전에 부추를 가져다가 주셨습니다.

양념장과 부추를 잘 섞어 주면서 ~

끝~

부추 정말 맛있었습니다

메인은 분명히 초밥인데

부추를 실컷 먹고 왔답니다 ㅋㅋ

부추 정말 맛있더라고요.

부추 다음에 같이 주신

백김치 ~~

개인적으로 저는 부추와 함께 먹는 게

입맛에 더 잘 맞아서 부추와 같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한 초밥 등장!!

오메 ..

초밥 이렇게 싱싱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네요.

이거 진짜 실화인가요?

저는 사진을 잘 못 찍는 편인데

비주얼이 좋으니

사진을 잘 못 찍는 제가

어떻게 찍어도 맛있어 보입니다.

간장 새우도 하나 들고 찍어 주고 ~~

게살 초밥도

와사비와 간장에 섞어 준 다음

한 컷 찍어 주었답니다.

사시미 그리고 초밥을 먹으러 올 때는 역시

청주 산남동 양양초!

맛있는 해산물과 초밥을 드시러 오실 때

산남동 스시 양양초는 어떠신가요?